
Eco-Suf
황화수소(H2S) 황화물 및 머켑탄 제거
Eco-Suf은 새로운 반응성 악취 제거제로 황화물과 머켑탄 등의 냄새 물질을 캡슐화시키는 기능으로 빠르게 트래핑 시켜 불변의 반응을 한다.
Eco-Suf은 황화물 분자와 반응하는 분자구조를 갖고 있다.
Eco-Suf은 빠르게 작용하므로 기존의 화학적 산화제와 비교하여 사용이 쉽다.
황화수소(H2S) 가스는 하수처리 기반시설 내에 심각한 부식을 초래하며 정화조 혹은 썩은 악취로 인해 혐오감이 증대함에 따라 주민 관계에 문제점을 초래한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해결책은 위험한 산화제 사용을 요구하고 이러한 산화제들은 취급이 위험하고 시스템에서 황화수소 가스의 재 발생을 초래한다.
특성
- 완전한 수용성
- 안전하게 희석된 제품 공급
- 기존 악취 제거 약품보다 훨씬 안전하다 (예: 포타슘 과망간산염, 수소 과산화물, 2산화염소와 철염)
- 취급 위험이 적다.
적용
정화조, 하수 맨홀 (펌프실), 하수관거, 하수처리장, 축분처리장, 쓰레기매립장, 슬러지저류조 및 소화조에서 사용.
Eco-Suf은 악취가 날 때 첨가되거나 작은 펌프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급될 수 있다. 하수 맨홀에서 Eco-Suf을 사용하는 소비자는 하수 처리장에서 어떻게 적은 악취를 가질 수 있는 지 언급한다.
Eco-Suf을 WWTP나 소화조에 직접 투여하거나 다른 화학 물질과 현재 사용하는 생물학적 제품과 혼합하여 사용한다.
Eco-Suf은 황화물과 머켑캅을 빠르고 영구적으로 캡슐화 한다.
- 쉬운 사용
- 황화수소, 머켑탄 가스와 반응
- 황화 부식을 경제적으로 방지
- H2S: 20-50ppm 안구 염증
- H2S: 500 ppm 어지러움, 호흡 정지
- H2S: 1,000 ppm 한 번의 호흡이 실신, 의식불명, 사망 유발
하수 맨홀 황화수소 처리 사례
- 황화수소 부식은 일년에 수 천 달러의 비용을 소비하게 한다. 하수 관거, 하수맨홀, 하수 처리장의 시멘트를 부식시킨다.

- 하수 맨홀에 많은 기름이 쌓여 악취가 발생. Eco-Suf 8온즈를 첨가하였고 악취는 금방 사라졌다. 심지어 여름의 고온 속에서, 악취는 2~3일 동안 사라졌다.
- 하수 처리장은 이웃으로부터 악취로 인한 민원을 받기 시작하였다. 처리장은 상류에 위치하여 Eco-Suf을 10ppm의 비율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처리 12시간 이내에, H2S는 검출되지 않았고 악취도 사라졌다. 지역사회로부터 악취에 대한 민원은 사라졌고 처리장 운영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 대형 치즈 공장에서는 폐수처리장이 과부하가 걸릴 때마다 악취로 인한 민원에 시달렸다. 그들은 Eco-Suf을 사용하였고 악취를 즉시 제거하여 운영이 용이하도록 하였다.

- 하폐수 처리장은 냄새가 심한 슬러지 저장 탱크를 가지고 있다. 탱크를 채움에 따라, 하루에 매일 1gallon의 Eco-Suf을 첨가하였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처리 과정 동안 배출되거나 형성된 악취는 없었다.
사용
- 축사
- 퇴비발효조
- 하수 맨홀 (펌프)
- 하수처리장
- 슬러지 저장 탱크
- 소화조
- 쓰레기매립장
- 쓰레기 중간 하치장
- 수세식 변기
- 유류 저장소
- WWTP
- 분뇨 운반차
사용량
유속과 황화물 농도에 따라 다양. 일반적으로 1-10ppm